안녕하세요 여러분!
방학특강도 벌써 4일차가 됐네요
이제는 중반부에 들어서게 된
방학특강인데요 과연 3일차에는
어떤 재밌는 활동을 진행했는지
함께 보러가시죠!
<4일차>
[오늘도 아침 일찍 분주하게 일어나 아침을 먹는 광홍미 학생들]
맛있게 아침 식사를 하고 난 뒤
오전 특강을 들으러 상경관으로 GO GO~~~~!!
오늘은 평소와 다르게
420호에서 수업을 진행하는것이 아닌
302호 스튜디오에서 진행했는데요
오랜만에 스튜디오에서 진행하는 수업이라
설레고 기대가 됐던 거 같습니다!

오늘 오전 수업을 진행해주신분은
영상이 아닌 광고 사진 찍는 일을 하고 계시는
전우승 감독님이셨는데요
어떻게 하면 사진이 예쁘게 혹은
광고 사진을 의뢰한 클라이언트가
만족할 만한 사진을 찍을 수 있는지
세세하게 알려주셨습니다!
그렇게 저희는 직접 각자 프로필 사진도 찍어보는
실습 수업도 진행했는데요
생각보다 적나라하게 나와서
부끄러웠지만 그래도 잊지 못할 경험이었답니다 ㅎㅎ

그렇게 오전 수업을 끝내고
점심을 먹었는데요
오늘의 메뉴는 뭐였을까요?
바로 바로.........
맘스터치 싸이버거 세트였는데요
싸이버거는 언제 먹어도
질리지 않는 거 같아요

맘스터치하면 사실 케이준 감자 튀김이
빠질 수 없는데
저는 맘스터치 감자 튀김만 먹으면
몸에 두드러기가 올라오더라구요
원인은 모르겠지만
이 맛있는 걸 못 먹는다는게 좀 많이 아쉽지만
그런 아쉬움을 싸이버거와 콜라로 달래고
점심 식사를 빠르게 끝낸 뒤
약간의 휴식 시간을 가지고
오후 수업을 진행하였습니다!
오후 수업은
저희 학부 교수님이신
김성재 교수님께서 포토샵을 이용하여
사진을 편집하는 방법을
알려주셨는데요

그래도 저는 2년 재학 하는 동안
이제는 포토샵도 일러스트도 제법 능숙해졌다고
생각했었는데 오늘 수업을 들어보니
제가 몰랐던 기능들이 많더라구요
새로운 기능들을
배울 수 있는 기회가 돼서
정말 재밌었던 거 같습니다 ㅎㅎ
그렇게 오후 수업을 끝내고
평소와 같이 글타에서 저녁 식사를 하고

지금 저희는 상경관 420호에서
오늘 하루를 기록하고 있답니다

하루를 기록하는 걸 싫어하는 사람이었는데
이번 기회로 블로그를 쓰는 연습을 하게 되어서
나름 어떻게 보면 좋은 거 같기도 하네요 ㅎ
아무튼 불금인 오늘도 모두 모두 수고많으셨고
다가올 주말도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래요~~
그럼 오늘의 블로그 포스팅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