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방학특강 3일차인데요
어느덧 2일차가 지나고
과연 3일차에는 어떤 재밌는 활동을 진행했는지
함께 보러가시죠!
<3일차>
[어느덧 일찍 일어나는것에 적응이 된 광홍미 학생들]

맛있게 아침 식사를 하고 난 뒤
오전 특강을 들으러 상경관 420호로 GO GO~~~~!!
오늘은
2일차와 다르게 수업을 나누어서 듣지 않고
모두가 수업을 같이 들었는데요 ㅎㅎ
우선
[오전 수업 - 9시 30분 ~ 12시 30분까지🕕]

오늘 저희에게 수업을 진행해주신분은
콕스비에서 일하고 계시는
저희 광홍미 애드문 1기이시자
저희 학부 출신이신
조병철 교수님께서 진행해주셨습니다!!

오늘의 점심은 써~~~브~~~웨~~이
오늘도 정말 배부르게 잘 먹었답니다 ㅎ

점심을 먹고 오후 수업을 진행했는데요!
광홍미 학생들 모두 초집중하여 수업을 듣고 있는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

열심히 수업하고 난 뒤 먹는
맛있는 저녁 시간~~
저녁을 먹고 저녁 수업을 또 진행하고
알찬 하루 일정을 열심히 소화해낸 뒤
3일차 일정도 마무리 했는데요

추울수록 끼니 잘 챙겨드시고
항상 따뜻하게 입고 다니시길 바래요~~
그럼 오늘의 블로그 포스팅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