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방학특강 2일차인데요
순식간에 1일차가 지나가고
과연 2일차에는 무슨 재밌는 활동을 진행했는지
함께 봐볼까요?
[합숙 특강을 시작하고 처음 먹는 아침🍚]


맛있게 아침 식사를 하고 난 뒤
오전 특강을 들으러 상경관 420호로 GO GO~~~~!!
오늘 오전에는 5개의 조로 나누어
2개의 팀으로 찢어진 뒤
오전과 오후에 각자 팀마다
다른 수업을 진행하게 되었는데요 ㅎㅎ
우선
[오전 수업 - 9시 30분 ~ 12시 30분까지🕕]


그렇게 두 팀으로 나누어 초집중하여
수업을 들었답니다!
그 다음으로는
대망의 기다리고 기다리던 점.심.시.간 ❗️
오늘 점심 시간 메뉴는
바로 바로
🍔 버 거 킹 🍔
심지어 세트로 먹었는데요 ㅎㅎ

사실 저는 버거킹을 먹어본 적이 살면서
오늘 처음 먹어보는거라
버거 크기가 얼굴만 한 지 몰랐는데
엄청 커서 하나를 다 못 먹겠었지만
그래도 배부르게 먹어서
마음도 배도 불렀던 즐거운 점심시간이었답니당 ㅎㅎ
그렇게 점심 시간이 너무나도 빠르게 지나가고
오전에 나누었던 두 팀으로
이번에는 수업을 바꾸어서 들었는데요!


4시까지 각 팀의 수업을 끝내고
정재석 감독님께서
드론 실습 수업을 진행해주셨는데요
슝 슝 날아다니는 드론을 보며
각자만의 방식대로 사진도 찍고~
신라대 광고홍보영상미디어 학생들의 방향으로 날아오는
드론을 보며 저희는 모두 카메라에 담길 영상을 위해
각자 포즈도 취해보았답니다 :)


감독님께서 드론 조종 모습을 먼저 시범으로 보여주신 뒤!
한번 해보고 싶은 학생들이
드론을 날려보았는데요
다들 처음이지만 처음인 게 무색할 정도로
조종을 잘하더라구요!!! 👍🏻👍🏻
그렇게 오후 수업 역시 끝내고
맛있는 저녁 식사 시간!!
아침과 마찬가지로 글타 식당에서
저녁 식사를 했답니다 ㅎㅎ
그렇게 오늘 하루도 빨리 지나갔는데요!!

내일은 또 어떤 재밌는 일이 펼쳐질 지
벌써부터 기대감을 잔뜩 안고
오늘의 블로그 포스팅
-끝-